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 출시 시간:2024-04-17 18:15:26
  • 핵심어:

  • 페이지 뷰:460
  • 빠른 설명:

    오 스 트 로 웬 카,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기사 내용

안정성이 좋고 적용 범위가 넓은 화물 리프트 설비는 주로 생산 라인의 고도차 사이의 화물 운송에 사용된다;재료 윗선, 아랫선;가공소재 조립 시 가공소재 높이 조절하기;높은 곳에서 원료 공급기에 원료 공급;대형 장비 조립 시 부품 리프트;대형 기계 재료, 원료;창고 하역 장소는 지게차 등 운반 차량과 함께 화물 신속 하역 등을 진행한다.

유압 연료 탱크 급유 덮개, 필터 덮개, 검측 구멍, 유압 오일 파이프 등 부위를 분해하여 시스템 오일 파이프를 만들 때 먼지가 나지 않도록 하고, 분해 부위를 열기 전에 깨끗이 씻어야 한다.유압 연료 탱크 주유 뚜껑을 분해할 때, 먼저 연료 탱크 뚜껑 주위의 토양을 제거하고, 연료 탱크 뚜껑을 풀고, 이음매 부분에 남아 있는 잡동사니 (물이 연료 탱크에 스며들지 않도록 물로 씻을 수 없다) 를 제거하고, 세척을 확인한 후 연료 탱크 뚜껑을 연다.

오 스 트 로 웬 카수동펌프: 시스템이 고장났을 때, 수동펌프를 조작하여 고압유를 가까운 층위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배관파열밸브: 유압시스템 배관파열가마가 속도를 잃고 하강할 때, 자동적으로 연료탱크의 기름온도보호를 차단할 수 있다: 연료탱크의 기름온도가 표준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온도보호장치가 신호를 보내고,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단하며, 기름온도가 하강한후 엘리베이터를 가동한다.

. 노면 소음은 타이어가 소음이 발생하기 쉬운 물체에 깔리면 소음도 발생한다.커팅식 승강 플랫폼의 흔들림 폭은 그의 승강 높이와 정비례한다. 높이가 높을수록 흔들림이 크다. 작업 높이 미터를 사용할 때 조건이 있으면 안전 보호 조치를 사용하십시오.

엔 트 소 시설치 인력은 설비 명세를 확인하고 점검하여 출하 설비 명세가 누락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도구가 완비되어 있는지 검사하여 설치 과정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확보해야 한다.

승강기 작업 시간 후 기계, 전기 시스템을 중간 수리한다.

이부서의 교육과 심사는 취득한 후에야 유압 엘리베이터의 조작에 종사할 수 있다.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새로운 참조 접선 연결 . 승강기 지지대 소음 이동식 승강기는 작업을 진행하기 전에 지지대를 열어야 하는데,오 스 트 로 웬 카차량용 유압 승강대, 이런 경우 지지대에 버터가 부족하면 소음이 발생할 수 있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품질의 엘리베이터를 선택합니까?우선 승강 플랫폼 제조업체를 선별한다.자신을 선택하는 것은 잘못이 없다. 자신의 제조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더 정확하다!양호한 설비와 애프터서비스는 자신의 합법적 권익을 확보하고 자신이 선택한 설비가 커다란 효익을 가져오도록 확보하기 위한 것이다.그러므로 완전한 생산 자질을 갖춘 정식 공장을 선택하여 생산을 얻는다

플랫폼이 올라갈 때 기계를 이동하지 마십시오. 이동하려면 먼저 플랫폼을 축소하고 다리를 놓으십시오.

입 소문 추천승강 플랫폼은 흔들대를 조절하고 자체 상승을 조절한다: 진공 전자기 밸브 안에 폐기물이 있는지 검사하고, 예를 들면 유효한 차량용 휘발유로 청소하거나 공기동으로 긁어내면 된다;높아질 수 없고, 좌우 간격에 mm 여정 배치가 있는지 확인하며, 캉자 네 개의 여정은 후면 덮개의 나사를 배치하고, 여정 배치 내의 스프링을 조정하면 된다.

사업일군은 액압엘레베터에서 운송하는 물품이 될수록 고르게 대면에 분포되여 과부하를 방지하고 과부하를 금지하는것을 감독해야 한다.유압 엘리베이터는 사람을 태우거나 인화성, 폭발성 위험 물품을 적재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사람이 기어오르거나 인공적으로 흔들리는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자동 승급 플랫폼 장치가 장기간 사용되면 불가피하게 약간의 고장이 발생할 수 있다.작업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서, 전기 기계의 가동 어려움과 이상 소리를 제때에 해결할 필요가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부하, 전원 출력 부족, 전력 공급 케이블의 단면이 너무 작기 때문에 가동 압력이 너무 커서 화물 사다리 가격을 낮춘다.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그러므로 액압화물사다리도매공장은 속도조절회로에는 주로 다음과 같은 세가지 방식이 있다고 일깨워주었다. 즉 절류속도조절회로: 정량펌프로 기름을 공급하고 류량밸브를 리용하여 출입집행기구의 류량을 조절하여 속도조절을 실현한다.부피 절류 속도 조절 회로에서 압력 제한 변수 펌프가 기름을 공급하고 유량 밸브가 집행기에 들어가는 유량을 조절하여 변수 펌프의 유량이 속도 조절 밸브의 조절 유량에 적응하도록 한다.

어디 에 있 느 냐이동식 승강 플랫폼 사용 과정 중 과적을 엄금하며, 승강 하강 과정 중 플랫폼에서 작업자는 이동할 수 없다.

공구와 재료를 위아래로 던지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아래 작업자나 비계를 다치게 하지 않도록 밧줄로 단단히 묶거나 매달아야 한다.

B. 하강밸브를 분리하고 분리하여 압축공기로 밸브심을 말린 후 새로 장착합니다.

오 스 트 로 웬 카교류기도 높은 소음을 낼 수 있다.전원 전압이 정격 전압의 % 보다 낮을 때, 기계 철심의 단락 고리가 끊어지고, 자석 멍에와 철의 면이 비뚤어지고, 먼지나 녹이 슬어 부식이 불량하면, 기계는 & ldquo를 생성한다;윙윙 & rdquo;소음.

용적 속도 조절 회로: 변수 펌프나 변수 모터의 배출량을 조절하여 속도를 조절한다.

유압 승강 플랫폼과 전동 조롱박 화물 사다리의 대비.레일식 액체 압력 승강 플랫폼 화물 사다리가 고장이 생겼을 때 즉시 운행을 중단할 수 있으며, 안전성,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 안정성이 비교적 높으며, 큰 톤의 화물의 운송을 완성할 수 있다.


오스트로웬카기타 제품 정보
  • 광동자가용 소형 엘리베이터구조해석 및 연구

    광동자가용 소형 엘리베이터구조해석 및 연구

  • 높이 오르다.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높이 오르다.알루미늄 합금 액체 압력 승강대성형 과정이 다릅니다

  • 비 첸 차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비 첸 차유압 승강 엘리베이터 유압 승강 플랫폼구매할 때주의해야 할 문제

  • 형수20미터 유압 승강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형수20미터 유압 승강어떤 브랜드가 좋은지

  • 형수고정밀 유압 승강 플랫폼투수성 시험 관리

    형수고정밀 유압 승강 플랫폼투수성 시험 관리

  • 형수이동식 유압 승강대뉴스 견적 가격

    형수이동식 유압 승강대뉴스 견적 가격

  • 광서유압 승강 등차교제품의 광범위한 적용

    광서유압 승강 등차교제품의 광범위한 적용

  • 달 렘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사용 후 관리 및 보관 방법

    달 렘유압 승강 이동식 등차교사용 후 관리 및 보관 방법

  • 신속한:알림: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정보는 당사의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오 스 트 로 웬 카유압 승강 플랫폼의생산 라인의 운영 절차 및 유지 보수는 무엇입니까?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